탤런트 겸 뮤지컬배우 배해선 남편은 없습니다.

아직 배해선이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기 때문이죠.

 

그런데 배해선이 남자친구(남친)와 사랑에 빠지지 못하는 이유가 흥미롭네요.

 

 

# 목차

 

* 배해선 용팔이 황간호사 출연 이유

* 용팔이 배해선 정체

* 배해선 이상형

* 배해선 남편 없는 이유

* 배해선 이상형이 바뀌고

 

 

 

 

 

* 배해선 용팔이 황간호사 출연 이유

 

연극배우와 뮤지컬배우로만 주력하던 배해선이 드라마 용팔이로 브라운관에 데뷔하게 됩니다.

 

배해선: "원래는 30대 초반부터 드라마와 영화 쪽 출연 제의를 받았다. 사실 많은 뮤지컬배우, 연극배우들이 드라마와 영화에 진출을 많이 한 상황이기에, 나 역시 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다."

 

배해선: "그런데 공연때문에 스케줄이 맞지 않았는데, 올해는 메르스때문에 원래 계획된 공연이 내년으로 미뤄지면서 시간이 생겼다. 마침 캐스팅하려는 쪽에서 "작은 배역이고 (중도하차하니) 부담없이 해보라"라고 제안을 해주셨다."

 

메르스때문에 한 사람의 인생이 바뀌게 된 것 같네요.

많은 사람들이 메르스때문에 나쁜 기억만 있는데, 그래도 배해선이 좋은 기회를 잡아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뮤지컬배우 배해선 사진

 

* 용팔이 배해선 정체

 

배해선이 황간호사로 활약했던 용팔이에서의 진정한 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사실 드라마에는 그 부분이 생략되었기에, 일반 시청자들을 제대로 알 수가 없습니다.

 

배해선: "원래는 황간호사가 스토리가 있었다. 내가 처음에 들었을 때는 황간호사는 한여진(김태희 분)의 집에 상주했던 전담 간호사였고, 어렸을 때부터 여진이를 봐 왔던 나름의 삶이 있었지만, 실제 방송에서는 그 부분이 배제되었다."

 

배해선: "황간호사가 한여진에 대한 왜곡된 애정으로 삐뚤어졌고, 한여진이 누리는 모든 것에 대하여 질투하는 마음도 있다. 그러면서도 한여진이를 인형처럼 자신의 소유로 생각하는 부분이 크다."

 

배해선이 김태희의 뺨을 갑자기 때린다든가, 그 앞에서 스테이크를 썰던 행동이 이해가 되네요.(용팔이 배해선 정체)

 

참고로 배해선이 과거에 흥미로운 발언을 합니다.

 

 

* 배해선 이상형

 

배해선 이상형: "예전에는 연하남이 남자로 보이지 않았는데, 이제는 세계에 나가 자신의 이름을 떨치고 있는 (월드스타) 비가 정말 존경스럽다. 비가 내 이상형이다."(2007년 배해선 인터뷰)

 

그런데 이번 용팔이에서 비의 여자친구와 같이 연기를 하게 되었네요.

 

배해선: "(비에 대해서는) 수년 전에 한마디 한 거다. 김태희 씨에게 비 이야기는 아는 체도 안했다."

 

 

참고로 뮤지컬계에 삼총사로 배해선, 김선영, 오나라가 유명합니다.

이들은 1974년생 동갑내기들로 절친 사이들이죠.

그런데 이중에서 김선영만 결혼해서 남편이 있습니다.(김선영 남편 김우형)

 

배해선 사진

 

 

 

 

* 배해선 남편 없는 이유

 

아직 배해선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죠.

(배해선 남편 없음)

 

그런데 배해선이 과거에 좀 특별한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10년 배해선이 연극 '연애희곡'에 출연할 당시의 인터뷰였죠.

 

배해선: "제가 딱 타니야마(연애희곡의 캐릭터)예요! 저는 연애도 못해봤어요. 저도 제가 마련해놓은 세계가 있고, 그 안에 나를 집어넣었거든요(웃음)."

 

참고로 극중 타니야마는 머리로만 사랑을 해왔던 유명한 작가인데, 황당한 설정을 통해 극중에서 실제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배해선: "사실 연애세포를 자주 써야 계속 생성이 된다는데, 나는 다 죽었나 봐요. 연애를 하고 싶다고 주변에 입버릇처럼 말하지만, 쉬운 게 아니더라고요."

 

배해선: "연기는 감정적으로 눈물을 펑펑 쏟는 것도 필요하지만, 동시에 이성적으로는 나를 보고 있어야 하는 부분도 잇어요. 그 밸런스를 유지하는 게 프로죠. 사실 저는 첫눈에 반하는 사랑 해보고 싶은데, 저는 마음을 열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타입이에요. 그러니까 항상 외로운 거죠."

 

배해선이 나이가 들도록 제대로 된 사랑을 해보지 못했다는 한탄이네요.

(참고로 배해선이 남자친구(남친)가 없다는 한탄을 종종 동료들에게 말하기도 함)

 

* 배해선 이상형이 바뀌고

 

배해선 이상형: "이젠 특별히 (위의 비처럼 스타를 닮은) 이상형은 없어요. 그냥 진짜 친구처럼 말 잘통하고 여행도 불쑥 같이 갈수 있고 낄낄 댈수 있는 친구같은 남자면 좋겠어요."

 

배해선: "결혼할 나이가 지났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면 언젠가는 결혼을 할 거에요. 아직은 사랑을 쫓아가고 싶어요. 순수한 사랑을 하고 싶죠."

 

앞으로 배해선이 꼭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면 하네요.

 

 

 

2021.09.25 - [인물 이슈] - 가수 김연자 전남편 이혼 사유 및 남자친구 화제

 

가수 김연자 전남편 이혼 사유 및 남자친구 화제

10일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가 <아모르겠다 파티>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김연자, 럭키, 홍잠언, 김소연, 안성준이 출연합니다. 김연자는 이날 방송에서 후배 가수 홍잠언과 함게

lemon.longlove1.kr

 

2021.10.15 - [인물 이슈] - 앙드레김 게이 루머 논란 및 아들 김중도

 

앙드레김 게이 루머 논란 및 아들 김중도

앙드레김 게이 루머 이유, 그리고 앙드레김 아들 등 가정 생활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앙드레김의 일중독 * 앙드레김 게이 루머 이유 * 앙드레 김 아들 김중도 * 앙드레김의 일중독 생전에

lemon.longlove1.kr

2021.10.25 - [인물 이슈] - 배우 전미선 과거 동생 사망 및 우울증 대인기피증

 

배우 전미선 과거 동생 사망 및 우울증 대인기피증

탤런트 전미선 글래머 몸매가 유명한데, 본인은 이를 자주 노출하지 않습니다. 전미선 몸매가 노출된 것은 바로 결혼 직전의 한 영화에서였죠. 전미선 어린 시절 실제 성격과 더불어, 전미선 남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