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방송 <뽕숭아학당>에서 가수 영탁이 전 여자친구와의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지난 <뽕숭아학당> '2020년 제 1회 뽕숭아 시상식'에서는 'TOP 6 연말파티'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었는데요.

이날 TOP 6는 옛 추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겨울 하면 생각나는게 뭔가?"라는 질문을 받은 영탁은 이런 말을 합니다. "아픈 이별을 했던 기억이 떠오른다", "시간이 오래되기는 했지만 나는 이렇다 할 활동이 없는 연습생이었고, 상대 부모님께서는 안정적인 짝을 원하고 계신 상황이었다"라고 운을 띄었습니다.

 

이어서 "그래서 마지막 만남에서 그 친구가 '우리는 이제 아닌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내가 갈 때 가더라도 국밥 한 그릇이나 함께 먹자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탁은 "국밥을 같이 먹으면서 서로를 바라보는데 눈물이 흘러 내렸다. 서로 노력은 했지만 상황이 안되었던 것 같다. 별로 말을 안해도 쳐다보는데 느낌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시간이 지나서 그 친구가 좋은 짝을 만났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러면서 영탁은 "그래서 만든 노래가 있다."라 하자 장민호는 "제목이 뭐냐"고 물었습니다. 영탁은 "<겨울이야>"라며 대답했고, 이어 장민호는 "가슴 아프다. 괜히 물어봤다"라며 슬퍼 했습니다.

 

 

 

 

 

 

 

2021.10.29 - [인물 이슈] - 배해선 미혼 사유 및 남자친구

 

배해선 미혼 사유 및 남자친구

탤런트 겸 뮤지컬배우 배해선 남편은 없습니다. 아직 배해선이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기 때문이죠. 그런데 배해선이 남자친구(남친)와 사랑에 빠지지 못하는 이유가 흥미롭네요. # 목차 * 배해선

lemon.longlove1.kr

2021.11.06 - [인물 이슈] - 이하늘 친동생 이현배 발인 및 김창렬 논란

 

이하늘 친동생 이현배 발인 및 김창렬 논란

오늘 오전 11시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의 친동생인 이현배의 발인이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현배 발인 부검 결과> 故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lemon.longlove1.kr

2021.10.30 - [인물 이슈] - 김선호 충격적 사생활 정리 및 방송 하차

 

김선호 충격적 사생활 정리 및 방송 하차

김선호가 1박2일 하차를 결정한 가운데 논란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선호 과거 논란에 대해 총정리해보았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 배우' k가 혼인빙자, 임신중절을 강요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