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아볼 스타는 바로 '장민호'입니다. 그의 눈물겨운 무명시절 이야기부터 각종 특징 이슈를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목차

1. 장민호 간단소개
     └ 눈물겨운 데뷔 스토리

2. 장민호 이슈 및 특징 4가지

3. 장민호 일상 사진 인스타 패션

4. 나이, 키, 프로필

 

 

 

👉장민호 간단소개

눈물겨운 데뷔 스토리

장민호는 원래 1997년 데뷔로, 데뷔 연차로만 따지면 장윤정(99), 신지(98), 김준수(03), 조영수(03), 박현빈(06)보다도 먼저 데뷔한 가수입니다.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것은 2014년 이후입니다.

 

 

그룹 '유비스', 두번째가 장민호인거 같습니다.

작곡가 조영수 말에 의하면 장민호는 안타까운 무명시절을 겪었는데요. 장민호는 1997년 아이돌그룹 '유비스'로 데뷔했지만, 당시 엄청난 인기 그룹인 'H.O.T', '젝스키스'가 연이어 활동하고 설상가상 소속사 사장과 매니저에게 지속적으로 구타도 당했다고합니다. ㅠㅠ

 

그룹 '바람' 활동 당시

이후 2004년 발라드 그룹인 '바람'으로 데뷔 '장군'이라는 예명으로 재데뷔 했지만 또 망했습니다. 

 

 

 

 

 

<내 생에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한 장민호

2011년 트로트가수로 전향하면서 '사랑해 누나'라는 곡을 냈지만 망했습니다. 이후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해 우승까지 했지만 프로그램이 워낙 인기가 없어서 인지도를 높이는데는 실패했습니다.

 

 

그러던 중 2014년 <남자는 말합니다>라는 곡으로 히트를 하면서 17년의 긴 무명가수의 생활을 청산하면서 인기가수가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게되면서 높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장민호 이슈 및 특징

 장민호는 중국어를 매우 잘하는데요. <사랑의 콜센타>에서 '등려군'의 노래인 <월량대표아적심>을 불렀는데 발음이 너무나 좋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 <남자는 말합니다>를 중국어 버전으로 불러 앨범에 수록하기도 했습니다.

 

✔ 빨간 속옷을 모으는 취미가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본선 2차전 때 김호중과 데스매치에서 장민호는 하얀복장을 입었는데 빨간 속옷이 다 비쳐서 김호중이 웃음을 참느라 고생했다고 합니다. ㅋㅋㅋ 장민호 본인은 그 사실을 몰랐었다고 합니다. 빨간속옷을 모으려고 모은건 아닌데, 빨간속옷이 장민호의 취향이라고 생각한 팬들 덕분에 선물을 많이 받아 더 많이 입게 되었다고 하네요.

 

 

✔ 재데뷔 이전에는 '스튜어드' 준비도 했고, '수영강사'도 해봤다고 합니다. 또 무명시절에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카메오로 출연한적도 있다고 하네요.

 

✔ 아이큐가 '120'입니다.

 

 

 

👉장민호 인스타 일상 사진 패션 

장민호의 인스타입니다. 팔로워는 16만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올리는 사진들은 대부분 촬영장 사진, 셀카사진이 많았습니다. 함께 살펴보실까요? ㅎㅎ

<뽕숭아학당> 촬영장 사진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때 올린 사진 같습니다. ㅎㅎ

한때 방송가에 코로나19로 난리가 났었을때 장민호도 자가격리를 했었을때 사진같습니다. 안걸려서 다행이에요.ㅎㅎ

<편스토랑>에 출연했을때 모습같습니다.

 

 

 

 

일상 셀카 사진같습니다. ㅎㅎㅎ 피부가 너무 좋으신듯.

국민배우 차인표와 셀카ㅎㅎㅎㅎ 두분다 너무 잘생기심

 

 

 

 

 

 

2021.10.22 - [인물 이슈] - 조용원 사망 루머 및 과거 자살설 재조명

 

조용원 사망 루머 및 과거 자살설 재조명

탤런트 조용원 사고후얼굴, 조용원 교통사고가 어떤 사건이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조용원 사망 루머가 도는 이유 역시 짚어봄) 조용원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가정환경이, 나중에 조용원 성격

lemon.longlove1.kr

2021.11.12 - [인물 이슈] - 티아라 소연 과거 오종혁 열애 및 결별 사유

 

티아라 소연 과거 오종혁 열애 및 결별 사유

티아라 소연은 현재 박소연이라는 이름으로 예능 활동 그리고 배우로도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소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소연 프로필 소연은 티아라로 활동할 당시 소연으로 활동

lemon.longlove1.kr

2021.11.06 - [인물 이슈] - 가수 테이 친구 조찬형 별거 사유 화제

 

가수 테이 친구 조찬형 별거 사유 화제

가수 테이가 절친 조찬형과 별거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테이 절친 조찬형> 테이와 배우 조찬형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두 사람은 일반적인 가수

lemon.longlove1.kr

 

 

 

👉장민호 프로필

 

장민호
본명 : 장호근
나이 : 1977년생 43세
고향 : 경기도 인천시
키 : 180cm
혈액형 : A형
가족 : 어머니(아버지는 돌아가심), 형, 누나
종교 : 개신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