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의 와이프분의 이름은 이유미님이라고 합니다.

 

 

 

 

 

장성규와 이유미님은 동갑내기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와... 그럼 서로 알고 지낸지 굉장히 오래됐네요 ... 거의 인생의 4분의 3은 알고지낸거?...

 

 

 

이유미 : "원래 제가 엄청 싫어하는 스타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힘세고 괴롭힐 것 같은.FACE" 사진이랑 자막 뭐임 ㅋㅋㅋㅋㅋ

 

 

 

 

 

"맨날 전화해서 밥 사달라 그러고"

 

 

 

"근데 제가 7번 사주면 1번 사주고 성규가"

 

 

 

"정말 좋아할 수 없는.human"ㅋㅋㅋㅋㅋ 자막이랑 사진 개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느날부터 이 친구가 좋아하더라고요 저를" 장성규가 이유미님을 좋아하기 시작... 

 

 

 

 

이유미님이 대학교 2학년때 장성규는 3수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대학시절 절반을 지날때 아직 장성규는 대학입학을 못했었군요.

 

 

 

2004년이 장성규와 이유미님은 연애를 시작하고...

 

 

 

장성규의 말로는 이유미님이 장성규가 취업이 안돼서 헤어지자 그랬다고 함 ㅋㅋㅋㅋㅋ

 

 

 

이유미님의 말로는 "내가 당신의(장성규) 발목을 잡고, 하고 싶은 걸 못 찾게 하는 것 같아..."라며 헤어지자고 했다고 합니다.

 

 

 

 

장성규 "지금의 아내가 이런 명분으로 헤어지자 그랬는데... 생각해보니까... 취업 안돼서 헤어지자는 거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성규가 생각하기에는 취업을 못하니까 이유미님이 헤어지자고 한거 같다고 생각했다고 함.

 

 

 

그러고 나서 장성규가 JTBC 합격을 하자마자 이유미님에게 전화해서 "나 취업했으니까 다시 만나자" 해서 다시 서로 만나게 됐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유미님이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이 아나운서가 돼서 다른 여자분들도 만나볼 수 있는 환경이 됐으니까 만나볼 수 있는 사람들을 다 만나보고... 그래도 내가 좋으면 다시 연락해줘"라고 말했답니다. 어떤 그런 테스트 였던걸까요??

 

 

 

 

 

그래서 장성규는 다른 여자를 만나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장성규는 이유미님이 여전히 좋고 포기 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대단하네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선넘규보다 더 선넘는 ㅋㅋㅋㅋㅋ선넘미 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장성규가 만들어진걸 까요? ㅋㅋㅋㅋㅋㅋ

 

 

 

 

 

2021.09.14 - [인물 이슈] - 배우 홍진희 과거 스폰서 루머 및 이혼 논란

 

배우 홍진희 과거 스폰서 루머 및 이혼 논란

<<스타다큐 마이웨이> 홍진희(배우) 근황> 배우 홍진희가 8월 28일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에 배우 홍진희의 나이 몸매 결혼 근황 등에 상당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lemon.longlove1.kr

2021.10.22 - [인물 이슈] - 박상아 전재용 이혼 루머 및 박상아 근황

 

박상아 전재용 이혼 루머 및 박상아 근황

탤런트 박상아 현재모습, 박상아 최근 소식을 전하면서, 박상아 전재용 재산(재력)에 대하여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전재용 박상아 이혼 루머 * 박상아 전재용 재산 * 박상아의 현재모습 * 박

lemon.longlove1.kr

2021.10.25 - [인물 이슈] - 배우 전미선 과거 동생 사망 및 우울증 대인기피증

 

배우 전미선 과거 동생 사망 및 우울증 대인기피증

탤런트 전미선 글래머 몸매가 유명한데, 본인은 이를 자주 노출하지 않습니다. 전미선 몸매가 노출된 것은 바로 결혼 직전의 한 영화에서였죠. 전미선 어린 시절 실제 성격과 더불어, 전미선 남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