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과 이영하의 이혼한 이유는 동료 배우의 양다리때문이라고 합니다.

선우은숙과 이영하의 동료배우인 A씨와 이영하의 아주 친한 지인인 B씨가 교제를 했었다고 합니다. 근데 문제는 A,B씨 모두 가정이 있는 유부녀, 유부남 이였던 것입니다. 심지어 유부녀 A씨는 가정이 있는 와중에 거기다가 양다리를 걸치고 있었다고 하네요 ;;; 

 

선우은숙님이 입으신 옷 정보는 본문에 삽입된 링크를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선우은숙은 이 상황을 모두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영하는 비밀을 지키려는 여배우 A씨에게 시달렸다고 합니다. 중간에서 둘은 고통받았다고 합니다. 선우은숙은 B씨에게 연락이 오면 어느 정도 사실과 비슷하게 이야기 해줬다고 합니다. 잘 정리하라고 ...  하지만 이영하는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선우은숙님의 세럼 에센스 정보는 본문의 링크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선우은숙만 이상한 사람이 되고 오히려 진실을 말한 선우은숙은 거짓말쟁이가 됐습니다. 하지만 이영하는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선우은숙은 "이 작은 화근이 내게는 큰 상처가 됐다", "자꾸 다투고 싸우다 보니 과거 서운했던 감정이 다 생각나게 됐다. 남편 하나 믿고 사는데 이렇게 힘든 상황에서 내 편 하나 들어주지 못하는 당신을 어떻게 신뢰를 할 수 있겠나 싶어 먼저 별거를 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그때는 저도 성숙하지 못했다. 그래서 1년 반을 별거 생활을 했다. 이혼은 생각도 안 해봤지만 상황이 이렇게 흘러갔다. 이후 이영하 씨한테 이혼 제의를 받고 제가 수락을 했다. 그 후 1년이 지난 시점에 기사가 났다"고 선우은숙을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지금과 똑같은 상황에 처한다면 별거는 안 할 것 같다. 그럼 이혼도 안 됐을 것이다. 남자든 여자든 이성 동료는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작은 씨앗이 큰 화를 불러올 수 있다"라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선우은숙
나이 : 1959년생 60세
데뷔 : 1978년 KBS 특채탤런트

이영하
나이 : 1950년생 70세
데뷔 : 1977년 영화 <문>

 

 

 

2021.09.02 - [인물 이슈] - 배우 김혜정 이혼 및 재혼 루머 근황

 

배우 김혜정 이혼 및 재혼 루머 근황

<김혜정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집안 과거 배우가 된 계기 데뷔 작품 활동 결혼 남편 황청원 나이(차이) 직업 자녀 이혼 화상 재혼 루머 근황> -김혜정(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

lemon.longlove1.kr

2021.07.26 - [인물 이슈] - 윤계상 이하늬 결혼 안한 사유 재조명

 

윤계상 이하늬 결혼 안한 사유 재조명

윤혜상 이하늬 때아닌 결별설과 결혼 임박설? 6년간 공식 커플로 화제를 몰고 온 윤계상 이하늬 커플이 때아닌 결별설과 결혼 임박설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윤계상은 1978년으로

lemon.longlove1.kr

2021.10.25 - [인물 이슈] - 개그맨 김용만 과거 사업 실패 및 이혼 루머

 

개그맨 김용만 과거 사업 실패 및 이혼 루머

MC 겸 개그맨 김용만 부인 이남정을 미혼으로 오해한 후배 개그맨이 대시를 하기도 합니다. 김용만 부인의 미모가 그만큼 뛰어나기 때문에 이런 오해도 받는 거겠죠. 또한 김용만 이혼 루머가 퍼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