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트롯트 가수 조정민 살랑살랑과 곰탱이는 조정민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정민 성형전 루머가 좀 흥미로운데, 사실 조정민은 어머니가 목사인 굉장히 보수적인 집안에서 성장했죠.

 

 

# 목차

 

* 가수 조정민 집안 형편

* 가수 조정민 노래모음 5곡

* 조정민 조아 예명으로 활동하던 과거

* 조정민 트로트가수가 된 계기

* 가수 조정민 성형전

 

 

트로트 가수 조정민(본명)은 1986년 6월 26일 태어납니다. 올해 30살이죠(조정민 나이 30살).

(조정민 학력 학벌) 계원예술고등학교 졸업, 국민대학교 피아노 전공

(가수 조정민 프로필 및 경력) 2009년 가수 조아(예명)로 데뷔(점점점 발표)

 

이후 6개월만에 활동을 중지했고,

2014년 본명 조정민으로 다시 활동을 재개합니다.

 

2014년 Be My Love, 2015년 Sway 등을 각각 발표합니다.

 

 

 

* 가수 조정민 집안 형편

 

참고로 조정민 가수 집안이 좀 독특하네요.

 

조정민: "아빠가 일찍 돌아가셔서, 내가 목사님이신 엄마와 남동생 둘을 책임져야 하는 맏딸이야."

 

조정민 어머니 직업이 목사네요.

사실 목사가 흔하지 않은 직업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자가 목사인 것은 우리 사회에서 아직은 좀 드문 경우인 것 같습니다.

(엄마가 목사이기에 조정민 종교가 기독교(개신교)일 가능성이 높네요. 조정민이 교회의 성령대망회 특별찬양 등에 종종 모습을 드러내기도 하죠.)

 

google_language = "ko"

 

가수 조정민 사진

 

조정민은 7살 때부터 가수를 꿈꾸게 됩니다.

 

조정민: "피아노는 어릴 때부터 전공했다. 가족들 모두 음악을 좋아하고, 또 친척중에는 피아노를 전공한 사람이 있을 정도다."

 

조정민: "7살 때부터 가수가 되고 싶었는데, 어머니가 "네가 피아노를 전공하면, 나중에 가수가 되는 것을 허락해주겠다."라고 하셨다."

 

조정민: "계원예고를 졸업하고, 결국 국민대에서 피아노를 전공하게 되었다."

(조정민 가수 국민대 피아노 전공 06학번)

 

* 가수 조정민 노래모음 5곡

 

조정민 과거 동영상 Joa - Bit by Bit, 조아 점점점, Music Core 20100227  

 

 mnet 트로트엑스 1회 조정민 꽃 

 

[HIT] 불후의 명곡2-조정민, 첫 출연에 강렬한 무대 김수희 '정거장' 열창.20150228  

가수 조정민 각선미

 

 뮤직뱅크 150703 조정민 살랑살랑  

 

 조정민 곰탱이 전국노래자랑 20150222 

 

google_language = "ko"

 

 

* 조정민 조아 예명으로 활동하던 과거

 

조정민은 대학 재학 시절인 2009년에 '조아'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지만, 불과 6개월만에 활동을 접게 됩니다.

 

조정민: "당시에 '조아'라는 이름으로 6개월정도 활동했는데, 그때는 트로트를 하기에 너무 어렸던 것 같다. 당시 모드 게 너무 힘들었고, 과거의 회사 역시 무대에서 행복해하지 않는 나를 안쓰러워해서, 서로 합의하에 활동을 짧게 마무리지었다."

 

이후 조정민은 2011년에도 다시 한번 가수가 되기 위하여 도전합니다.

 

조정민: "흑인 음악을 좋아해서 알앤비를 하고 싶었다. 2011년에 양동근 오빠와 프로듀서 밑에서 음반 준비도 했지만, 뮤직비디오도 찍고 앨범 녹음도 4곡까지 한 상태에서, 회사 자금사정때문에 결국 음반을 발매하지 못했다."

 

결국 조정민은 자기가 하고 싶었던 노래를 하지 못하게 되네요.

 

가수 조정민 각선미

 

* 조정민 트로트가수가 된 계기

 

google_language = "ko"

 

조정민: "성격이 워낙 긍정적이어서 그런 좌절에 대한 스트레스는 별로 받지 않았다. 우선 대학교 졸업부터 해야겠다는 생각에, 피아노 레슨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학생들을 가르쳤다. 그리고 무려 8년만에 학교를 졸업하게 되었다."

 

조정민: "졸업 후에 커버곡 동영상을 유투브에 올리기 시작했다. 3개 정도 올렸는데, 트로트엑스 막내 작가님으로부터 섭외 연락을 받았다."

 

조정민 몸매

 

 

결국 조정민은 2014년에 '광진구 고소영'이라는 별명으로 트로트 엑스에 출연하게 됩니다.

 

조정민: "당시에 매니저도 없이 혼자 다니다보니까 챙겨야할 게 너무 많아서 정신도 없고 남들과 쉽게 어울리기도 어렵더라. 이래저래 어려움이 많았다."

 

조정민: "방송이 나가고 4~5군데의 연예기획사에서 연락이 왔었다. 고민을 하고 있는데, 작가님으로부터 연락이 왔다. "설운도 선생님께 네 번호를 알려주었다."라고."

 

조정민: "그래서 설운도 선생님과 지금 소속사의 대표님을 만나게 되었고, 결국 곰탱이라는 곡으로 데뷔하게 되었다. 2014년은 내 인생에서 특별한 한해였던 것 같다."

(조정민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google_language = "ko"

 

 

가수 조정민 몸매 사진

 

그리고 2015년 1월에 조정민은 연기자로 데뷔하게 됩니다.

(탤런트 조정민 웹드라마 '처음의 시작'에 주연으로 발탁됨)

 

조정민: "트로트곡을 노래할 때 눈짓이나 손짓으로 연기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마침 연기 학원에서 이 드라마의 오디션을 진행하더라."

 

조정민: "내가 원래 피아노를 전공했기 때문에, 캐릭터와 많이 부합되더라. 그 덕분에 오디션에 합격한 것 같다."

 

 

 

 

* 가수 조정민 성형전

 

참고로 조정민 성형 수술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그런데 조정민 과거사진과 살펴보면, 얼굴형이 거의 변하지 않은 것을 알 수 있네요.

또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조정민 집안 형편이 그리 넉넉한 편이 아닙니다.

 

가수 조정민 과거 사진

 

 

현재 가수 조정민 남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가수 조정민 남친).

 

조정민 이상형: "덩치있고 마음도 깊고 대화가 통하는 남자가 좋다. 그리고 상대가 음악을 좋아하면 좋겠다."

 

조정민: "연예인중에는 '공유'처럼 편안한 인상을 갖고 계신 분들이 좋더라."

 

조정민 이상형: "최현석 셰프같은 남자가 이상형이다. 훈훈한 외모에 자신감 넘치는 언행, 그리고 출중한 요리실력까지 모든 것을 다 가진 사람이 매력적이다."

 

google_language = "ko"

 

 

 

 

조정민 과거 연애스타일: "연애할 때 나는 헌신적인 여자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운전을 좋아하는 편이라, 직접 남자친구를 데리러 가기도 했다. 그리고 뭐든 맞춰주고 퍼주는 스타일이었다."

 

5년만에 트로트 가수로 다시 도전한 조정민인데,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google_language = "ko"

 

2020/06/09 - [연예계 핫이슈] - 임성훈 쿵후 무술실력과 어린시절 화제

 

임성훈 쿵후 무술실력과 어린시절 화제

google_language = "ko" 방송인 임성훈 쿵푸, 임성훈 싸움 실력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사실 임성훈 무술실력이 굉장히 유명하지만, 어릴 때는 늘 맞고 다닐 정도로 허약했다는 사실이 무척 흥미롭네요.

lemon.longlove1.kr

2020/06/17 - [연예계 핫이슈] - 최주봉 집안과 결혼생활 고충

 

최주봉 집안과 결혼생활 고충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최주봉 아내(부인)과 첫만남 및 러브스토리, 그리고 최주봉 고향과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최주봉 집안과 고향 * 최주봉 어린 시절에 * 최주봉 연극 배��

lemon.longlove1.kr

2020/06/17 - [연예계 핫이슈] - 가수 이은미 남편과 과거 정치적 발언 논란

 

가수 이은미 남편과 과거 정치적 발언 논란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은미 남편 직업 집안 등이 흥미롭네요. 또한, 이은미가 '맨발의 디바'가 된 이유, 그리고 이은미의 정치적인 발언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가수 이은미 남편 * 이은미 20

lemon.longlove1.kr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