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관적인 연예인 포스팅을 연재하는 Dark초코 입니다.

 

이 분은 처음 봤을땐, 천방지축에 귀여운 모습 이었는데 그 후 많은 작품에서 부드럽고 남자답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인상 깊었던 분이죠.

아마, 많은 여성 분들이 좋아하실 거라 생각을 합니다.

 

오늘의 주관적인 연예인 배우 정일우 입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배우 정일우 님을 알아 보도록 할까요. 

 

배우 정일우 님은 1987년생 올해 한국 나이로 31살 완전 동안 이시네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의 히어로 이윤호 역을 뽑는 오디션 1차 통과자 250명 중 최종 합격자로 데뷔를 하셨다고 하네요.

웃는 모습이 예뻐서 뽑았다고 합니다. 이쁘긴 하죠 정말 남자가 봐도 정말 이쁘네요.

 

google_language = "ko"

 

이때 이윤호 역을 정말 본인 성격인 것 처럼 실감나게 연기를 해서 청춘스타 반열에 올랐죠.

데뷔와 동시에 대단하네요.

이후 에는 TV드라마의 로맨스물과 사극 위주로 커리어를 쌓았죠.

아마, 많은 분들이 보셨던 정말 최대의 명작 해를 품은달 정말 멋있게 나와서 저도 빠졌습니다.

 

현재 정일우 님은 대체복무 중 으로 2018. 12. 7 소집해체 예정 이라고 합니다.

데뷔작인 거침없이 하이킥 에 배경이 동작구 흑석동 대방동 인데 실제 정일우 님의 동작구 대방동에서 초등고를 나왔고, 아버지 역인 정준하 역시도 동작구 출신 이라 초등학교 선후배 지간 이라고 하네요.

2006년 거침없이 하이킥 이윤호 포지션을 그대로 이어 받은 캐릭터가 2009년 지붕뚫고 하이킥 윤시윤 이 연기한 정준혁 이죠. 두 분다 오디션을 통해 하이킥 시리즈로 데뷔한 것도 공통점 이라고 하네요.

 

맡은 캐릭터가 대다수가 겉으로는 능글능글 가볍지만 내면의 상처가 깊은 역활들이 많다고 하네요.

거침없이 하이킥 과 꽃미남 라면가게 에서 여선생님을 좋아하는 고등학생 캐릭터를 연기 했지만 서로 다른 역활이라 똑같진 않다고 합니다.

 

정일우 님은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재학 시절 여장미인 선발대회에서 미스 방연 을 차지 했다고 합니다.

확실히 웃는 모습이 이뻐서 여장 해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근데 타고난 기럭지는 어떡할거죠? 정말 부럽네요.

 

배우 정일우 님은 제가 예전에 잠깐, 촬영 일을 할때 한번 본 적이 있었어요.

일단, 기럭지가 누가 봐도 연예인 이다 할 정도로 훤칠하며 귀공자 느낌이 많이 났어요.

귀티가 흐른다고 해야되나. 그리고 성격이 되게 쾌활하며 좋아 보여서 보고만 있는데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스텝 분들 이랑 잘 지내기도 하고 서슴없고 보기가 너무 좋았어요.

얼른 군복무 다 끝내고 다시 많은 작품을 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의 주관적인 연예인 배우 정일우 입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댓글이나 공감 한번씩 꾸욱 눌러주세요.

전 관심종자라... 관심이 필요해요.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