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진영 이병헌 나이 성형부작용 얼굴 성형전 결혼 박세준

 


탤런트 곽진영이 긴 공백기를 가졌던 이유를 털어놔 화재를 모았는데요. 지난 방송된 채널A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종말이' 곽진영이 출연해 10년 동안 두문불출한 이유가 '성형수술에 대한 악성 댓글'때문 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곽진영은 "성형이란 아픔을 겪고 난 후부터는 사람을 안 만났다. 성형 괴물이다, 비호감이라는 소리들. 그런 댓글을 보고 상처를 많이 받았다"며 "'오래만에 나간 것도 이렇게 싫은가?'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고 하는데요.

 

 

 

 

 

 

 

이어 곽진영은 "성형수술이 꼬리표처럼 10년 가까이 따라다니니까 너무 힘들다. 뭘해도 겁이 나더라. 그런 시선으로 자꾸보니까"며 "제가 잘 못 한건 안다. 성형해서 얼굴이 망가진 것도 안다. 그러나 저는 이제는 극복했다고 생각하는데, 그 후로도 댓글이 이어지니까 너무 힘들더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여 주변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한편 곽진영은 수면제가 없이는 잠을 잘 수가 없다고 덧붙이며 "나는 뿌듯하게 촬영 잘 하고 왔는데 또 다른 댓글이 상처를 주더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곽진영이 이병헌과의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지난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뜨거운 그녀들의 기분 좋은 날' 편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곽진영은 "해바라기에서 김정은이 맞았던 역할 제의가 들어왔다. '주인공도 아니면 왜 머리를 깎느냐'고 거절했다"라며 "너무 급하게 떴다.

 

 

 

 

이미지 변화를 위해 성형을 시도했다"고 털어놨다고 하는데요. 이후 곽진영은 가족들과 과거 사진을 돌아보다가 "(이병헌)이 엄마에게 맨날 전화했다. 내가 좋아했다고 소문이 났지만. 지금 결혼해서 잘살고 있다"고 이병헌과의 친분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배우 곽진영이 출연해 전라남도 여수로의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손을 사용하지 않고 바지 빨리 입기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곽진영은 우승 소원으로 뽀뽀를 제안했고, 제비 뽑기로 박세준이 선택됐다고 하는데요.

 

 

이어 두 사람은 20년 만에 재회한 연인 콘셉트로 멜로 상황극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곽진영은 박세준에게 “나는 가끔 오빠를 생각했다”며 애틋한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하죠. 이에 박세준은 바로 곽진영에게 입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곽진영은 박세준이 별다른 대사 없이 ‘사랑해’라고 외치지 않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본 정찬은 “소원이 압권이었고 이번에 많이 배웠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김완선도 “열정적인 것도 놀랍지만, 연기를 저렇게 할 수 있는 게 너무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뽀뽀 상대였던 박세준은 “연기에 대한 갈망이 아직 식지 않았구나”라고 덧붙이기도 했죠. 한편 이날 곽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는 아직까지 연기자니까 드라마를 많이 본다”며 “배우들이 키스신을 하는 게 너무 예뻐 보여 나도 저렇게 연기하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2020/09/20 - [인물 이슈] -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 집안. 뇌종양 투병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 집안. 뇌종양 투병

황혜영 남편 김경록 직업 뇌종양 투병 키 나이 황혜영이 남편인 김경록 전 민주당 부대변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황혜영은 지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게스트

lemon.longlove1.kr

2020/09/18 - [인물 이슈] - 배우 김지영 남편 남성진. 시어머니 김용림 결혼생활

 

배우 김지영 남편 남성진. 시어머니 김용림 결혼생활

탤런트 김지영 나이 남편 남성진 시어머니 김용림 김지영은 대표적인 연예인 집안이죠. 무려 5명이나 있다고 하는데요. 먼저 남편 남성진 그리고 시아버지 남일우, 시어머니 김용림이 모두가 연

lemon.longlove1.kr

2020/09/18 - [인물 이슈] - 이일화 나이 남편 이혼사유. 전남편 강인원 재혼

 

이일화 나이 남편 이혼사유. 전남편 강인원 재혼

이일화 나이 남편 이혼 강인원 전남편 재혼 최근 택시 에 출연한 배우 이일화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일화는 '택시'에서 자신이 살뜰히 챙겨주지 못한 딸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내 관심을 �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