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인 골프장 여배우 공식입장

 

 

박수인, 골프장 여배우 갑질논란의 진실

 

 

 

 

박수인(골프장 여배우)이 입을 열었다. 박수인이 캐디에게 갑질을 했다는 이른바 '골프장 여배우'로 밝혀졌고, 박수인은 골프장 여배우 갑질은 없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수인 프로필]

박수인 직업 : 영화배우

박수인 나이 : 32(1989 1 1)

박수인 몸매 : 166cm, 48kg

박수인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외 1

박수인 데뷔 : 2003년 영화 '몽정기' 

박수인 영화 : 귀접

 

<영화 귀접 이언정>

<영화 귀접 박수인>

<영화 귀접 박수인>

<영화 귀접 이언정>

<영화 귀접 이언정>

 

<영화 귀접 박수인>

 

 

 

 

박수인은 골프장 여배우임을 밝혔고 오히려 캐디의 무례한 행동을 지적했다고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23 30대 모 여배우가 골프장에서 캐디에게 갑질을 한 사실이 있었다. 그는 지난달 경기도 내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한 뒤 수 차례 전화를 걸어 캐디 비용을 환불해달라고 요구했다. 받아들여지지 않자 포털사이트 내 후기와 자신의 SNS를 통해 불쾌감을 드러냈다는 한 매체의 보도가 있었다. 

이후 골프장 여배우가 박수인으로 밝혀지면서 비난이 쏟아졌고 결국 자신의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고 말았다. 하지만, 골프장 여배우로 지목된 박수인씨는 오히려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박수인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당시 캐디가 정말 무례하게 행동 해 사과 받고 싶다고 골프장에 연락했는데 답이 없었다" "그래서 포털사이트 해당 골프장 후기에 억울함을 호소했을 뿐"이라고 밝혔다. 

박수인씨는 "내가 사진을 찍느라 늦게 진행했다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사진은 골프 치기 전에 찍었고 골프 치면서는 노을 질 때 단체 사진 한번 찍었다. SNS에 올렸던 골프장 사진은 지인이 찍어준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박수인씨는 "뒷팀과 많이 밀린 것도 아니었다. 그런데도 그 캐디가 사사건건 무례하게 했다. '퍼터 할 때 줄 맞추고 발 꼼짝하지 말라' '점수도 잘 계산하지 못하냐' '느려터졌다'면서 계속 짜증을 냈다. 나중에는 '내가 눈이 잘못 돼서 그런 것 같다'는 말까지 했다. 너무 무례했다"고 덧붙였다. 

 

 

 

"너무 화가 나고 그때 한마디도 못 한 게 억울해서 다음날 골프장에 연락을 했다. 사과를 받고 싶었다. 그런데 골프장에 전화도 정말 많이 했는데 계속 다른 곳으로 돌리더라. 한마디 사과도 없었다" "하도 무시하는 것 같아서 게시판에라도 글을 올리려 했는데 그럴 수가 없어서 포털사이트 후기에 적은 것"이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골프장 여배우 논란이 일어난 해당 골프장 관계자는 "지연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라면서도 "플레이 과정에서 지연이 있었고 고객님(박수인)이 도와주지 않은 것은 사실"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다. 하지만 당시 캐디가 진행을 재촉한 건 맞지만 반말 등 무례하게 행동하진 않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이후 고객님이 골프장에 연락 해 캐디피 환불 요청과 캐디에게 사과를 받고 싶다고 했지만 개인 정보를 알려줄 수 없어 교육 담당자가 대신 사과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캐디피 환불은 하지 않았다" "해당 캐디는 고객님이 불편함을 호소했기에 재교육을 실시했고 휴무 기간을 가졌다"고 입장을 밝혔다. 

 

 

 

 

박수인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 후 2002년 영화 몽정기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 영화 귀접’, 2019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등 에 출연했다.

 

 

 

 

 

 

 

2020/10/07 - [인물 이슈] - 이승기 윤아 결별사유 재조명

 

이승기 윤아 결별사유 재조명

이승기 군대 입대 윤아 결별 군대면제? 연예계에서 가장 뼈대있는 가문중에 한명 하면 바로 이승기 일텐데요. 그의 본관은 전주(全州)이며 조선 제3대 임금이신 태종(太宗)의 첫째아들 양녕대군(

lemon.longlove1.kr

2020/10/07 - [인물 이슈] - 아유미 과거 한국 비하 사건. 성형전후 최근모습 화제

 

아유미 과거 한국 비하 사건. 성형전후 최근모습 화제

아유미 한국비하 비난 발언 성형전후 최근모습 국적 각트 한국에서는 아유미로 알려졌으며 일본에서는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 아유미는 재일 한국인 2세인 아버지와 충청도 출신의

lemon.longlove1.kr

2020/10/07 - [인물 이슈] - 하일성 사기 혐의 및 부채 30억. 자살 이유

 

하일성 사기 혐의 및 부채 30억. 자살 이유

하일성 사기 혐의 부채 빚 30억 빌딩 오늘 야구를 좋아 하는 팬의 입장에서 씁쓸한 소식이 하나 전해졌습니다. 바로 유명 야구 해설가 하일성씨가 사기 혐의로 또 입건됐다는 소식인데요. 오늘 ��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