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박준석 아내

 

태사자 박준석의 아내가 화제다. 

 

 

 

 

 

<태사자 박준석 프로필>

태사자 박준석 나이 : 42(1978 10 30)

태사자 박준석 고향 : 서울특별시

태사자 박준석 키: 177cm

태사자 박준석 아내 : 박교이

소속 그룹: 태사자 (1997 ~ 2001)

장르: 포크,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서는 그룹 태사자의 김형준, 박준석 등의 메이크오버토크쇼가 공개됐다.

 

 

박준석은 현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꽃 소속이며 그의 아내는 소속사의 대표로 남편의 매니징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준석의 아내가 공개됐다. 박준석의 녹화를 지켜보기 위해 아내도 함께 스튜디오에 온 것. 그의 아내는 연예인 못지 않은 청초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사자는 과거 김희선이 소속되었던 회사 ()매스컴에서 제작된 팀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었다. 

이후 태사자는 같은 시기(8일 차이)에 데뷔한 NRG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며 2000년대 초반까지 1.5군 아이돌로 활약했었다.

 

 

태사자는 작곡가 장용진과 음악 프로듀서 박재완, 김현량 스타일리스트 등 1 <太四子>에 투입된 인력은 업계에서 손꼽히는 인물들로만 구성되어 화려한 데뷔를 하였다. 

태사자는 데뷔 이듬해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치열한 90년대 가요계에서 입지를 다졌으나, 점차 소속사의 내부 사정으로 인해 전작과 같은 투자가 이루어지지 못했고, 겨우 활동을 이어가다 4 <도약(跳躍)>을 마지막으로 해체를 하게 되었다.

 

 

한편, 태사자는 지난 1997년 데뷔해 ’,‘TIME’, 등 히트곡을 남겼다. 최근 JTBC '슈가맨3'를 통해 소환돼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다. 

 

 

 

 

 

 

 

 

 

백년손님' 태사자 박준석, 미모의 아내 화제 

'백년손님' 태사자 박준석 아내의 청순한 아름다움이 화제다. 

7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 '태사자' 출신으로 지난 6월 결혼한 새 신랑 박준석이 출연했다. 박준석의 아내인 엔터테인먼트 CEO 박교이도 함께 등장했다. 아내를 본 MC들은 "너무 예쁘다" "강수지 닮았다" "연예인인줄 알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원희조차 "영화 배우냐"고 물을 정도였다.

 

 

이날 박준석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박준석은 "영화 '터널' 시사회에서 처음 봤다. 아내의 옆자리에 앉게 됐다. 심장이 콩닥콩닥했다. 아무도 울지 않는 장면에서 갑자기 눈물이 터졌는데 그 장면에서 아내도 울고 있었다. 감정선이 같다는 것이 확 왔다"고 말했다.

 

 

이어 "뒤풀이를 갔는데 무작정 옆으로 가서 앉았다. '저랑 사귀실래요'라고 물었다. 원래 소심한데 그때는 무슨 용기가 났는지 그랬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앞으로 사랑하게 될 것 같다'는 고백을 했다고. 

박교이는 "처음에는 마음에 안 들었다" "미친놈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돌직구가 몇번 하다가 포기하는데, 평상시에 연락이 없다가 술만 마시면 새벽에 전화를 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해서 '어디세요 제가 갈게요 보고 싶어요'라고 했다. 한번도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이 그래서 이상한 사람인 줄 알았다"고 전했다.

 

 

MC 김원희가 언제 마음을 받아들였는지 묻자 박교이는 "제천영화제에 갔는데 그때 박준석이 따라 내려왔다"고 말했다. 

박준석은 "영화제에서 아내가 혼자 있는 시간에 가서 이야기를 했고 오해를 풀었다. 새벽에 전화했던 것은 좋아해서 그랬던 거라고 했다". 박교이는 그때 박준석의 진심을 알았지만 자신이 취해 있어서 답을 못했고 서울에 와서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2020/10/12 - [인물 이슈] - 김민아 성희롱 사건과 오세라비 일침 화제

 

김민아 성희롱 사건과 오세라비 일침 화제

김민아 성희롱 오세라비 김민아 성희롱 사건이후 김민아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하다. 오늘 손정우씨가 미국 송환을 피했다. 누리꾼들은 손정우가 미성년자 성착취물로 물의를 일�

lemon.longlove1.kr

2020/10/12 - [인물 이슈] - 양준혁 결혼과 신부 나이 사진 화제

 

양준혁 결혼과 신부 나이 사진 화제

양준혁 결혼‧신부 나이‧여자친구 양준혁 결혼, 양준혁 신부나이, 양준혁 여자친구 사진 등 양준혁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비상하다. 19일 방송된 뭉쳐야 찬다에 양준혁 예비신부가 공개되��

lemon.longlove1.kr

2020/10/07 - [인물 이슈] - 김주하 남편 강필구 직업과 사기결혼 사건

 

김주하 남편 강필구 직업과 사기결혼 사건

김주하 남편 강필구 직업 사기결혼 나이 송대관 관계?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가장 존경하는 인물을 꼽으면 항상 빠지지 않고 거른되는 분이 바로 김주하 앵커일텐데요. 그녀는 이화여자대학교 ��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