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이혼·재혼

 

 

(이상아 이병헌 리즈시절)

<이상아 프로필>

이상아 나이 : 49(1972 2 14)

이상아 고향 : 서울

이상아 키 : 163cm

이상아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이상아 데뷔 : 1984 KBS TV문학관 '산사에 서다'

이상아 딸 윤진서

이상아 결혼-이혼 

- 이상아 첫번째 결혼, 김한석 (19971998)

 

 

 

 

 

 

 

 

 

이상아 두번째 결혼, 전 철 (20002001)

 

이상아 세번째 결혼, 윤기영 (20022013)

 

 

 

이상아 고백 결혼과 이혼 - 밥은 먹고 다니냐(2020.2.17.) 

배우 이상아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7일 밥은 먹고 다니냐에 원조 책받침 여신 이상아가 출연해 이혼과 재혼이야기를 고백했다.  김수미는 이상아에게 "가끔 너에 대해 생각해보곤 했다. 그 동안의 상처를 치료할 연고를 많이 준비해놨다"고 말하며 이상아를 따뜻하게 맞았다. 

 

이상아는 김혜수, 하희라와 함께 1980년대 여배우 트로이카로 활약했다. 인기가 절정인 시절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이상아는 "운명처럼 느껴졌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첫 번째 결혼에서 실패한 이후에도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이상아의 사연에 김수미는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이상아는 "너 같은 애 처음 본다"며 엄마처럼 화를 내는 김수미를 보며 현실 웃음을 터트리다가도 김수미가 "주눅 들지 말고 스스로 당당해져"라고 위로의 말을 건네자 참지 못하고 눈물을 쏟아내기도 했다.

 

이상아는 1972년생으로 올해 마흔 아홉 살이지만 벌써 세번의 결혼과 세번의 이혼이라는 큰 아픔을 겪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아는 그간 겪었던 결혼 생활과 이혼의 뒷 이야기를 밝혔다. 그녀는 한창 활동 중 26살 어린 나이에 결혼을 결심했다. 

이에 "저는 결혼하고 4개월을 살다가 별거하고, 1년만에 이혼했다. 정신적인 고통과 상처를 받았다"고 심정을 밝혔다. 

이어 "별거중에 자살시도도 했었다. 별거중에 여러가지 사건들이 있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충격을 자아냈다.

 

 

 

 

 

 

 

 

 

세번이 이혼 아픔이 있는 그녀는 또 네 번째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날, 이상아는 어렸을 적 친구와 허심탄회한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지었다. 이어 이상아는 "저는 아직도 결혼을 하고 싶다"며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상아는 첫 번째도 청첩장을 다 돌리고, 일주일 남겨놓고 그 친구가 결혼을 하지 말자고 했다고 고백했다. 어려서 그랬다 치고 이상아는 첫 번째 이혼 후 1년 만에 재혼했었다. 

 

 

이상아는 그때는 계산적으로 결혼했다 나도 이런 사람이랑 결혼하는 걸 보여줘야겠다"고 말했다. 

이후 이상아는 임신이 됐을 때 언론에 먼저 알려졌다고 설명했다. 혼전임신으로 알려진 것이다. 이상아는 돌잔치 후 두 번째로 이혼했다. 이상아는 돌잔치는 사진으로 남겨야 할 거 같아서라고 말했다. 

세 번째 이혼은 남편 보증을 서줬다고 말했다. 보증을 서준 것에 대해 후회는 없다고 밝힌 이상아는 부부지 않냐" "잘 살기 위해서 해보려는 건데 냉정하게 이거 해야하는데 나 안 해하기에는 우린 부부지 않냐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빚은 7~8억 원 정도 라고 말했다.

 

 

과거 인생다큐에 출연했던 이상아는 생활비를 벌기 위해 새벽 홈쇼핑 생방송 현장으로 출근하는가 하면 불러주는 곳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어디든 달려갔었다고 밝히기도 했었다. 

 

 

 

 

 

 

 

그 당시 이상아가 모든 것을 내려놓고 더욱 굳세게 때로는 억척스러울 정도로 달리는 이유는 바로 가족 때문이라고 한다. 연이은 두 번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마지막이길 바라며 버틴 세 번째 결혼 생활마저 끝난 후 좋지 않은 시선들과 소문에 견딜 수 없어 마음을 닫고 혼자가 됐던 시기에 그녀 곁에는 친정엄마와 어린 딸이 남았다.

 

 

거듭된 이혼으로 이상아는 엄마로서 딸 서진에게 늘 미안한 마음뿐이다. 어느덧 고등학생이 된 딸 서진이 사춘기까지 겪고 있어 이미 벌어진 둘의 사이를 좁히기가 쉽지 않다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었다.

 

이상아와 딸, 그리고 어머니, 같은 듯 다른 모녀 삼대의 동거는 매일 티격태격에 일촉즉발의 연속이었다. 어린 시절 아역배우 이상아의 매니저 역할을 했던 억척 엄마 박명숙씨와 엄마의 끼를 닮아 예고에 진학했지만 사춘기를 겪고 있는 딸 윤서진(20), 쉰을 바라보는 나이에도 엄마에게 투정을 부리고 사춘기 딸과 전쟁을 치르는 철없는 엄마 이상아까지, 세 모녀의 동거는 하루에도 몇 번씩 싸움과 화해를 반복하는 모습을 보여줘 까칠할 것만 같은 여배우가 아닌 허당 끼 충만한 엄마의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오는 계기를 만들기도 했었다.

 

 

이날 방송에서 윤정수는 이상아에 대해 "원조 책받침 여신"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 학교 다닐 때 공부하려고 참고서를 사야 하는데 책받침 얻으려고 참고서를 샀다"고 말하며 과거 이상아의 인기를 실감케 만들었다. 

이상아는 김혜수, 하희라와 함께 1980년대를 대표한 하이틴 스타로, CF 500여 편을 찍었다. 이상아는 팬들이 자신에게 준 책받침을 가지고 왔다이를 본 전보람은 정말 지금도 뒤떨어지지 않고 예쁘다"고 감탄했다. 이진호는 친구들이 가장 예쁜 연예인을 물으면 이제 이상아 누나라고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했다.

 

 

이상아는 전보람에게 "내가 너 키울 뻔했다" "영록이 오빠를 너무 좋아했다"고 전했다. 

 

 

 

 

 

이상아는 전보람에게 "너 태어나기 전에 '말괄량이 대행진'이라는 작품도 같이 찍었다" "네가 갓 태어났을 때 집에 놀러간 적이 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언니가 있는데도 내가 키우면 안 되냐고 했었다고 말했다. 

이후 김수미에게 이상아는 하루에 한 끼 먹는다"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만 먹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맛집 탐방하는 사람들 이해할 수가 없다라고 털어놨다. 

 

 

이상아의 고민은 입맛이 없어서 잘 안 먹는 것'이었다. 김수미는 언제 부터 그랬냐고 물었고, 이상아는 10년 됐다고 밝혔다. 

이해할 수 없다는 듯이 김수미는 난 이 세상에서 제일 즐거운 게 맛있는 음식 먹을 때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아는 다이어트를 하다 거식증이 걸린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눈으로 다 먹는다면서 "뷔페 가면 아예 못 먹는다라며 어렸을 때는 굉장히 잘 먹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상아는 "예전에는 정말 잘 먹었는데 확 달라졌다" "출산하고 살이 쪘었다"고 고백했다. 무려 98kg까지 나갔다고 밝혔다. 

 

 

 

 

 

이상아 첫 번째 결혼, 인생 첫 실패(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상아 첫 번째 결혼, 결혼기념일 날 이혼인생 첫 실패였다. 

 

오늘 방영된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배우 이상아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아는 첫 번째 결혼과 첫 번째 이혼이 인생의 첫 실패였다고 털어놓았다.19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90년대 원조 하이틴 스타, 배우 이상아의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상아는 "나한테 제일 문제는 첫 단추다. 모든 사람들이나 식구들이 다 얘기하는 건 첫 번째가 너무 잘못돼서 네가 지금 계속 어그러지는 거다라고 한다"고 밝혔다. 

이상아는 "내가 그동안에 내 인생에 실패라는 게 없었는데 인생에 첫 실패를 경험한 거 아니냐. 그걸 내가 받아들일 수가 없었다" "그런 거 때문에 이혼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많이 해서 한 1년 버텼다. 근데 1년 버티다가 결혼기념일 날 이혼했다"고 털어놓았다

하여튼, 50살도 되기전에 벌써 3번의 결혼과 3번의 이혼으로 아픔을 겪었지만, 아직 결혼을 하고싶다는 이상아, 솔직하고 담백한 그녀의 삶이 더욱 평온하고 행복해지길 기대해본다. 

 

 

 

 

2020/10/18 - [인물 이슈] - 남규리 결혼과 씨야 탈퇴 이유

 

남규리 결혼과 씨야 탈퇴 이유

남규리 결혼 남규리씨가 화제가 되고 있다. 어제 방영된 슈가맨에 씨야가 출연하면서 남규리 탈퇴이유가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씨야가 슈가맨에 출연하며 남규리 김연지 이보람 ��

lemon.longlove1.kr

2020/10/07 - [인물 이슈] - 김주하 남편 강필구 직업과 사기결혼 사건

 

김주하 남편 강필구 직업과 사기결혼 사건

김주하 남편 강필구 직업 사기결혼 나이 송대관 관계?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가장 존경하는 인물을 꼽으면 항상 빠지지 않고 거른되는 분이 바로 김주하 앵커일텐데요. 그녀는 이화여자대학교 ��

lemon.longlove1.kr

2020/10/07 - [인물 이슈] - 아유미 과거 한국 비하 사건. 성형전후 최근모습 화제

 

아유미 과거 한국 비하 사건. 성형전후 최근모습 화제

아유미 한국비하 비난 발언 성형전후 최근모습 국적 각트 한국에서는 아유미로 알려졌으며 일본에서는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 아유미는 재일 한국인 2세인 아버지와 충청도 출신의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