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하나는 <불타는 청춘>을 통하여 사랑 받고 있는 멤버 중의 한 명입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고, 성격도 시원시원하게 너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불타는 청춘을 통하여 새로운 전성기를 맞으며 앞으로의 활동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조하나는 현재 방송은 <불타는 청춘>만 출연을 하고 있는데, 앞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하나는 배우뿐만 아니라 교수라는 직업도 가지고 있는데요. 조하나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조하나 프로필

조하나 나이는 1972년 3월 20일생으로 내년이면 50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조하나 학력은 한양대학교 무용학과인데요. 조하나 데뷔는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조하나는 국가무형문화제 제 27호 <승무> 이수자인데요. 이를 통하여 서울예술종합학교 뮤지컬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숙명여대 등에서 강의와 함께 후배 양성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조하나는 호기심에 고3때 빙그레 모델 선발 대회에 우연히 응모를 했다가 1등에 차지를 하면서 1990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1991년 14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를 한 이후 대학 재학 중에 연예인 활동이 불가능했던 당시 학교 학칙 때문에 제대로 방송 활동을 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연예활동보다 학교 생활을 더 중요하게 생각을 했고, 20대에 <전월일기>에서 금동이 아내 역할을 마지막으로 연기 활동을 중단하게 되지요. 조하나가 방송 활동에 더 매진을 했다면 배우로서 더 큰 성장을 했을 것 같네요.

 

 

 

 

 

조하나 결혼 이혼 남편 루머이유

조하나는 50대에 가까워진 나이 때문에 결혼을 했다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조하나 이혼, 조하나 남편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도 따라다니고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는 멤버들의 경우 돌싱도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조하나는 김정균 정민경 결혼식에 부케를 받아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부케를 받는 경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 많이 받기 때문이지요. 그녀 역시 이에 대해서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정균 오빠가 부케 받으라고 해서 절대 싫다고 했다. 받으면 6개월 안에 결혼해야 하고 못하면 3년 동안 결혼 못한다고 해서. 좋은 남자를 6개월 안에 만나라는 의미라고 해서 받았다>

 

 

<(운명의 연인이) 아직 안 나타났다. 기간이 남았으니까 기다려봐야죠. 운명의 남자가 나타나기를 나타나면 제주도에 다시 와야죠. 같이...> 조하나는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평범한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의외로 없다. 밤에 일하고 새벽에 자는 사람들이 많다. 어릴 땐 아이를 많이 낳는 게 꿈이었는데 40대가 되면서 꿈이 줄더라. 이제는 자식이 없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내 삶의 방식도 바뀌었다>

 

<노후 대책도 미리 생각해야 하고 나이를 먹으면서 여러가지 많이 바뀌더라. 가정을 이루는 것보다 혼자 꿋꿋이 살아갈 수 있는 것들에 대한 생각이 커졌다>

 

 

 

 

 

조하나가 비혼주의에 대한 생각도 가지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여전히 동안 외모에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는 훗날을 위해서라도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꾸준히 노력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앞으로 조하나가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요? 조하나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방송에도 자주 출연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2020/11/30 - [인물 이슈]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연봉 몸매 나이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연봉 몸매 나이

네이버 웹툰의 화요일 최강자,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에 대한 포스팅이다. '여신강림' 안 본 사람 없겠지만 그래도 간략히 줄거리 설명 들어간다. 남자인 나도 봤는데 ㅋ 재미있음. 고등학생

lemon.longlove1.kr

2020/11/28 - [인물 이슈] - 가수 박혜경 성대결절 이후 사우나에서 생활했던 이유

 

가수 박혜경 성대결절 이후 사우나에서 생활했던 이유

박혜경이 생활고로 인해 사우나에 산적이 있다고 불청에 출연하여 고백했습니다. 불청에 처음 나왔을때도 이미 사우나에 살고 있어야 할 정도로 생활고가 컸다고 합니다. 가수 김돈규가 뇌출혈

lemon.longlove1.kr

2020/11/28 - [인물 이슈] - 안소현 프로 골퍼 몸매 나이 키

 

안소현 프로 골퍼 몸매 나이 키

우선 프로필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름 : 안소현(安素鉉, Ahn Sohyeon) 국적 : 대한민국 (요즘은 한국인이지만 외국 국적의 골퍼들이 많다보니) 출생 : 1995년 4월 16일(25세) 학력 : 영동산업과학고등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