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경은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 그리고 예능 불타는청춘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선경은 뮤지컬배우 공연 등에서 주로 활약을 했었는데 최근에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선경 프로필

김선경 나이는 1968년 12월 26일생으로 김선경 데뷔는 1989년 KBS 드라마 <비극은 없다>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선경은 원래 뮤지컬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미녀와 야수, 로마의 휴일, 파우스트, 루나틱, 브로드웨이 42 번 등 인기 뮤지컬에 많이 출연을 했지요.

 

 

 

 

 

김선경은 뮤지컬로 인기를 얻은 후에 드라마에도 자주 출연을 하게 됩니다. 태왕사신기나 해를 품은 달, 태양은 가득히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고, 최근에 부부의 세계로 인기를 끌게 된 것입니다.

 

 

김선경은 50세를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지금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김선경은 어린 시절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힘들게 성장을 했습니다. 그래서 교회를 다니며 위로를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어렸을 때 꿈이 선교사였다고 하지요.

 

그러다 김선경은 1987년 <사랑이 꽃피는 나무>에 최수지 역으로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면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당시 길거리 캐스팅 사기가 많아서 가짜인줄 알고 거절을 했다가 다른 역할로 참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선경 남편 결혼 이혼이유

김선경은 뮤지컬 배우로 활약을 하던 당시인 2005년 전모씨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김선경 남편 직업은 금융업종사자로 김선경보다 6살 연하였다고 하지요. 김선경은 남편의 적극적인 구애에 연애를 승낙하게 되었지만, 너무 섣부르게 결정했는지 결혼 3년만에 이혼의 아픔을 겪게 됩니다.

 

김선경은 결혼 생활 당시 태왕사신기에도 출연을 했었는데, 2세 계획도 했지만 자녀 계획은 생각대로 되지 않았지요. 그러다 2008년 이혼을 결정하게 됩니다. 언론을 통하여 늦게 알려졌지만 김선경은 이혼을 했다고 밝혔지요

 

 

 

 

 

김선경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성격 차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혼 이후 뮤지컬을 하면서 한 동안 공백기를 가진 후 다시 방송에 재기를 하며 지금의 전성기를 보내게 된 것이지요.

 

 

김선경은 최근 이혼에 대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40세에 이혼을 했다. 그 사람도 잘 살기를 바라기 때문에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그 일을 겪을 때까지 힘들었다. 지금이 너무 좋다. 그래서 내가 용기를 낼수 있었다는 게 좋다. 제2의 20대가 나한테 찾아왔다>

 

 

김선경은 재혼에 대한 생각을 방송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연하남과 연애도 해봤지만 재혼은 쉽지 않더라. 6살 연하와 결혼을 했었다. 나 없으면 죽을 거 같았고, 나도 마음이 약해서 이 정도면 나의 인생을 맡겨도 되겠다고 생각했다>

 

 

<근데 서로가 문제가 있었던 것 같다. 헤어지는 것은 한쪽의 문제가 아니니까 서로 문제가 있어서 헤어졌다. 헤어진 것은 후회하지 않는다. 헤어짐과 동시에 그분도 더 좋은 삶을 살아야 하니까 근데 그 후로 내가 트라우마가 좀 생겼다>

 

 

 

 

 

<내 입장만 이야기하자면 이혼이 쉽지는 않았다. 어떻게든 살려고 했다. 근데 서로 신뢰가 무너진 상태에서 눈을 마주치고 대화를 나눈다는 게 너무 지옥 같았다. 그냥 나혼자만 있게 해달라고 할 정도였다. 결론적으로 집도 못 얻고 받은 것도 없었다>

 

<사랑하고 싶지 않다. 누굴 사랑하는 게 너무 두렵다. 결혼에 대해서는 아예 생각이 없지만 연애는 하고 싶다>

 

 

김선경은 이혼 이후 오히려 방송 활동은 더욱 잘 되었고, 본인이 생각하는 것처럼 행복한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의 생활에 너무 만족을 하고 있다면 재혼을 하지 않고, 이대로 살아가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김선경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배우로 오랫동안 활약해주길 바라며, 드라마 그리고 다양한 예능을 통하여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2020/11/28 - [인물 이슈] - 가수 박혜경 성대결절 이후 사우나에서 생활했던 이유

 

가수 박혜경 성대결절 이후 사우나에서 생활했던 이유

박혜경이 생활고로 인해 사우나에 산적이 있다고 불청에 출연하여 고백했습니다. 불청에 처음 나왔을때도 이미 사우나에 살고 있어야 할 정도로 생활고가 컸다고 합니다. 가수 김돈규가 뇌출혈

lemon.longlove1.kr

2020/11/03 - [인물 이슈] - 가수 이소은 결혼 근황 슈가맨

 

가수 이소은 결혼 근황 슈가맨

6일 방송될 JTBC '슈가맨 3'에 가수 이소은이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과 기대감이 드는데요. 희열팀 슈가맨은 "내가 업어 키운"가수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유

lemon.longlove1.kr

2020/10/19 - [인물 이슈] - 이영애 나이 남편 결혼생활 화제

 

이영애 나이 남편 결혼생활 화제

이영애 남편·나이·재혼 이영애, 언제나 산소같은 여자 이영애 영화 나를 찾아줘가 지난 11월 27일 개봉하면서 배우 이영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더욱이, 이영애가 집사부에 출연하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