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수영 아나운서 결혼 생활

 

윤수영: "(둘째 아이 임신 계획은) 머릿속으로는 계획이 많지만, 솔직히 지금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어요. 윤이(윤수영 아나운서 아들)가 3살이어서 이제 조금 편해졌거든요."

 

윤수영: "어른들 말씀을 빌리자면 살짝 꾀가 생긴 거죠. 그래도 윤이 아래에 하나 더 있다면, 좋을 것 같기는 해요."

 

윤수영: "저는 아침에 생방송이 있어서 남들보다 빨리 출근했다가 집으로 돌아와요. 그래서 아침에는 남편이 윤이를 깨우고, 먹인 다음에, 어린이 집에 데려다주죠."

 

윤수영: "그리고 제가 일찍 퇴근해서 윤이를 데리고 와요. 오후에 윤이와 같이 있을 수 있는 시간이 좀 있어서 당분간은 제가 직접 가르치려 해요."

 

그런데 윤수영 아나운서의 결혼 생활 고백이 흥미롭네요.

윤수영: "결혼 전에는 (남편이) 12월이 되자마자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엇을 갖고 싶냐고 물었다. 그런데 지금은 크리스마스는커녕, 내 생일도 안 챙기더라."

 

결혼하게 되면, 이건 생활이 돼죠.

 

 

 

 

윤수영 아나운서 사진

* 윤수영 아나운서 워킹맘 충고

 

윤수영: "원래 ‘워킹맘’은 ‘나쁜 엄마’라는 선입견이 있었다. 그래선지 회사로 복직해서 출근할 때, 윤이에게 너무 미안해서 차안에서 울었다."

 

윤수영: "그 당시 나 스스로 나쁜 엄마가 된 것 같았는데, 그런 식으로 (워킹맘들이) 본인을 학대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워킹맘이라도 아이와 정서적으로 잘 교감하면서 (엄마가 아이에게) 사랑한다는 마음만 잘 전한다면, 아이를 바르게 키울 수가 잇으니, 워킹맘들은 '나쁜 엄마'라고 죄책감을 가질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윤수영: "나 개인적으로 봤을 때, 아이의 첫돌때까지자 중요한 시기인 것 같다. 그 처음 일년을 잘 잡으면, 엄마가 일하러 나가도 덜 불안한 것 같다. 그리고 일년 정도 (육아 휴직을 하게 되면) 일이 정말 하고 싶어지게 된다. 동기부여를 크게 받기 때문에 (일터에서) 능률도 좋아지고."

 

확실히 워킹맘들이 아이에게 죄책감을 느끼지는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윤수영진

 

참고로 윤수영 아나운서에게 성형 수술 루머가 돌기도 하는데, 윤수영은 이를 부인합니다.

 

 

 

 

 

 

* 윤수영 아나운서 성형전 자연미인

 

윤수영: "나도 얼굴에서 고치고 싶은 부분이 많다."

 

윤수영: "제 얼굴중에서 눈이 좀 더 또렷하게 보였으면 좋겠고, 또한 코 역시 좀 더 오똑해졌으면 좋겠다. 만약 그렇게 되면, 턱부분도 해야되는데,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갈 것 같았서 못 하겠더라."

 

미모로 찬사를 받는 아나운서까지 성형 수술을 하고 싶어한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아마 대부분의 여자들은 이런 욕망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20/12/20 - [인물 이슈] - 하수빈 근황과 결혼

 

하수빈 근황과 결혼

* 하수빈 근황 현재 하수빈: "부모님 역시 제가 내린 결정을 존중해주셨어요. 제가 가수를 그만둔다고 하니까, 어머니는 ‘연예인으로 살 성격은 아닌데, 그만하면 오래했다’라고 하셨어요." 이

lemon.longlove1.kr

2020/12/20 - [인물 이슈] - 김한석 이상아 이혼이유와 3가지 루머

 

김한석 이상아 이혼이유와 3가지 루머

개그맨 김한석과 영화배우 이상아의 결혼과 이혼은 당대의 큰 충격이었습니다. 둘의 결혼을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고, 또한 이혼 역시 굉장히 충격적이었죠. 이혼 당시에 여러가지 루머가 흘

lemon.longlove1.kr

2020/12/17 - [인물 이슈] - 오승은 이혼 사유,오승은 남편과 이혼이유

 

오승은 이혼 사유,오승은 남편과 이혼이유

아무튼 지난 2008년 9월 28일 오승은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 6년만인 2014년 5월 오승은이 결별하게 되었죠. 오승은 이혼 사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 목차 * 오승은 이혼 사유 * 오승은 결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