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박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합류하여 집을 구한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 참가하여 TOP10위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가수 박군의 나이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가수 박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준우, 국적 한국, 1986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리고 소속사 토탈셋으로 데뷔 시기는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라고 합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박군 직업 트로트 가수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2'에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15년간 특전사 활동을 하여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네요. 가수 데뷔 후에는 노래 '한잔해'가 히트를 쳤으며 '트롯신이 떴다2'에 나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화재경보기 설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해 한잔해 노래를 설치해로 개사하였고 교육 영상 제작에 참여도 하여 명예소방관에 위촉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화제의 주인공으로 예능 프로 '미우새'에 나와 독립을 했습니다.

 

 

 

 

박군은 어린 시절부터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고생이 많았다고 합니다. 과거 15살 때 어머니가 말기 암 판정을 받았으며 그래서 어머니 부양을 위해 대학진학을 포기하고 직업 군인이 되었다고 하네요. 특전사 부사관이 되었지만 훈련 도중 어머니가 갑작스럽게 돌아가셔 삶의 목표를 잃어버렸다고 합니다.

 

원래 4년만 더 군 생활을 하면 전역 후 받을 수 있는 연금이 30억 원인데 연금을 포기하고 가수 되었습니다. 이후 방송에서는 엄마를 향한 그리움으로 진성 노래 '가지마'를 불러 감동을 주었다고 하네요. 

 

 

 

 

 

박군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와 완벽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멋진 피지컬로 잡지 '크레이지 자이언트' 9월호 표지 모델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노래 '한잔해'는 원래 어머님들 대상으로 춤추는 에어로빅장에서 인기를 얻기 위해 만들어진 곡이라고 합니다. 박군은 이렇게 사랑을 많이 받을 줄 몰랐다고 했으며 현재 젊은 층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박군 노래 '한잔해'는 노래방 애창곡 2위, 총선 선거 로고송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노래 한잔해가 히트를 치면서 박군은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노래 '한잔해'는 1년 만에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었고 수많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군은 이박사 챌리지션에 참가하여 우승을 했고 상금 1000만 원을 받았으며 음원 녹음 및 발매, 프로필 촬영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콘서트, 화보 모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박군의 나이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09 - [인물 이슈] - 가수 최희준 지병 별세

 

가수 최희준 지병 별세

1960년대 '하숙생' 으로 인기를 끌었던 원로가수 최희준씨가 어제 8월 24일 지병으로 별세 하였다고 합니다. 서울대학교 법학과 출신이였던 그는 법대 대표로 장기대회 노래자랑에 나가 노래를 부

lemon.longlove1.kr

2021/02/09 - [인물 이슈] - 아나운서 노현정 최근 현대가 제사 참석 화제

 

아나운서 노현정 최근 현대가 제사 참석 화제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인 故 변중석 여사의 11주기 제사에 참석하며 근황을 밝혔습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정몽구 현대자동차 그룹 회장 자택에 모습을

lemon.longlove1.kr

2021/02/03 - [인물 이슈] - 고두심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고두심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 출신의 배우 고두심입니다. 고두심은 국민 엄마로 불리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고두심 외에도 김해숙, 나문희, 김혜자 등이 꼽히고 있죠. 그 뒤를 이어 김미경, 황영희,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