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경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사생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가수 소녀시대 서현, 배우 김효진, 송선미, 김영민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경표의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졸업사진 모습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고경표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고경표, 1990년 6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이며 키 185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석정 초등학교, 인천남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영화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씨엘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청소년 드라마 '정글피쉬2'라고 하네요. 군대는 현역으로 다녀왔습니다.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없네요.

 

 

 

 

 

 

 

 

고경표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1년 반가량 연기 연습생 생활을 한 적이 있으며 이후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시즌1' 프로그램에 크루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게 되었네요.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선우 역과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고정원 역으로 큰 인기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 수상을 했네요. 배우 '박보검'과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응팔, 영화 명량, 차이나 타운, 예능 꽃보다 청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고경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 눈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고경표는 다이어트 전후 짤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과거 몸무게 90kg가 된 적도 있지만 다이어트 후 슬림한 턱선과 날씬한 몸매로 큰 주목을 받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글러브를 끼고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은 식이요법과 운동보다는 살찌는 습관을 개선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잠들기 4시간 전에는 음식을 안먹고 매일 5km를 달리기 운동을 한다고 했습니다.

 

 

 

 

 

 

 

 

고경표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2018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친한 동생일 뿐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을 찾아보니 개념 있고 상식이 통하는 여자가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밀당보다는 좋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성격적으로 자신과 비슷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고경표는 드라마에서 여자 배우들과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배우 류혜영, 공효진 등과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또 배우 박보검, 혜리, 이동휘, 류헤영과는 응팔 이후에도 친하게 지내고 있네요.

 

 

 

 

 

 

 

 

고경표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살펴보니 영화 출연작은 강철중 공공의 적, 정글피쉬2, 엄마와 아침식탁, 5백만불의 사나이, 무서운 이야기2 탈출, 하이힐, 명량, 간신, 7년의 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사랑을 믿어요, 프로포즈 대작전, 스탠바이, 신의 퀴즈 시즌3, 이웃집 꽃미남, 감자별, 내일도 칸타빌레, 맨도롱 또똣, 질투의 화신, 시카고 타자기, 최강 배달꾼, 크로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무한도전, 해피투게더3, SNL 코리아 등에 출연했네요.

 

 

 

 

 

 

 

고경표는 이번 드라마 '사생활'에서 고스펙 대기업 팀장 이정환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두뇌와 유능한 능력을 가졌으며 또 훈훈한 비주얼을 가진 사기캐 캐릭터라고 합니다. 또 미스터리한 모습도 있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멋진 슈트 패션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고경표의 나이 과거 등 다양한 정보와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0 - [인물 이슈] - 가수 진미령 최근 근황 및 이혼 사유 재조명

 

가수 진미령 최근 근황 및 이혼 사유 재조명

가수 진미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알콩달콩'에 나왔습니다. 일상 모습을 공개했는데 순금으로 그린 작품들이 가득한 갤러리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평소 그

lemon.longlove1.kr

2021/02/20 - [인물 이슈] - 가수 구준엽 집 공개 및 탈모 고백

 

가수 구준엽 집 공개 및 탈모 고백

가수 구준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뛰어난 자기 관리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양한 취미 생활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lemon.longlove1.kr

2021/02/19 - [인물 이슈] - 배우 김성령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배우 김성령 최근 근황 및 남편 아들 화제

영화배우 김성령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쌩얼, 매니저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