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메이비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오랜만에 출연을 했습니다. 폭풍성장한 삼남매 근황 소식을 8개월 만에 공개한다고 하네요.

 

윤상현은 지금도 분리수거, 설거지 등 다정다감한 윤데렐라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메이비의 맥심화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들 딸 근황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가수 메이비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은지이며 1979년 9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라고 하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의 소유자입니다. 키 162cm, 혈액형 A형, 몸무게 40kg이며 가족은 남편 윤상현, 장녀 딸 윤나겸, 차녀 딸 윤나온, 막내 아들 윤희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창원양곡초등학교, 양곡중학교, 창원문성고등학교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2006년 솔로 가수 메이비 정규 앨범이 데뷔라고 하네요.

 

 

 

 

 

 

메이비는 과거 인기있던 발라드 가수였으며 연기자 활동도 한 적이 있습니다. 예명 '메이비'는 영어로 5월을 뜻하는 메이와 꿀벌을 뜻하는 비를 합친 것이라고 하네요. 뜻은 5월의 꿀벌이라고 뜻이며 지금까지 메이비로 불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많이 했는데 가수 '이효리'의 노래 텐미닛 가사를 작사하며 작곡가 활동도 했고 볼륨을 높여요 라디오 DJ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발라드 가수로 유명한데 과거 댄스곡 무대를 위해 댄스 연습도 했지만 단 세 번의 방송 활동 만에 활동을 접었다고 합니다. 춤을 추는 모습이 너무 힘들어 보여 회사 측에서도 댄스곡 활동을 접고 다음 곡으로 바꾸는 게 나을 것 같다믄 결정을 내렸다고 하네요.

 

 

 

 

 

 

메이비는 청순한 비주얼로 데뷔 초부터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청순한 외모를 가졌지만 맥심 화보를 보니 반전 몸매도 보여주고 있는데요. 2011년 9월에는 맥심 표지 화보 모델 사진을 보니 완벽한 몸매,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임신 출산 후에도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성형 수술은 오해를 받은 적도 있지만 사실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브랜드 옷이 커서 못입는 마른 44사이즈에 허리가 20인치였다고 합니다.

 

 

 

 

 

 

메이비는 배우 '윤상현'과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5년 2월 8일에 결혼식을 올렸고 자녀는 엄마 아빠를 닮은 아들 1명, 딸 2명이 있네요. 메이비 윤상현 가족은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을 하여 집 공개와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습니다.

 

셋째 아들 윤희성은 방송 당시 갓난 아기였는데 지금 근황 사진을 보니 많이 컸네요. 커갈수록 배우 '윤상현' 얼굴과 붕어빵으로 아역배우를 해도 될 것 같습니다. 

 

 

 

 

 

 

메이비 윤상현 부부의 러브스토리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두 사람은 두 달 만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메이비는 윤상현의 첫인상이 이상했는데 그 이유는 첫 만남 5시간 동안 구여친 이야기만 했다고 해요. 그리고 윤상현은 메이비가 이상형은 아니였고 원래 통통한 사람을 좋아하는데 메이비는 너무 슬림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두 번째 만남에서 한 시간 반을 차를 타고 맛집을 갔는데 말도 안 하고 잘 먹지도 않더라며 말을 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만남 후 집에 가서 생각이 났고 웃음이 났고 자꾸 궁금해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자꾸 만남을 가지다가 네 번째 데이트에 윤상현은 결혼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메이비는 현재 가수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2020년 3월 라디오 '올드송감상실 콩다방'에서 말하기를 작사 활동도 하게되면 열심히 하고 싶고 가수 복귀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지금은 아이들을 키우느라 용기가 없는데 기회가 되면 가수 활동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가수 메이비의 맥심화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1/02/23 - [인물 이슈] - 배우 박성웅 아내 신은정 결혼스토리

 

배우 박성웅 아내 신은정 결혼스토리

박성웅이 출연한 영화 '오케이 마담'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박성웅은 그 전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과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며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군요. 과연 예

lemon.longlove1.kr

2021/02/24 - [인물 이슈] - AOA 권민아 근황 및 과거 모습 재조명

 

AOA 권민아 근황 및 과거 모습 재조명

AOA 권민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AOA 멤버 중 자신을 괴롭히던 멤버가 있고 10년 동안 괴롭힘을 당해 죽을 시도도 했다며 DM 캡처 사진을 올리며 폭로했습니다. 그 멤버

lemon.longlove1.kr

2021/02/23 - [인물 이슈] - 배우 황신혜 과거 이혼 사유 및 젊은시절

 

배우 황신혜 과거 이혼 사유 및 젊은시절

배우 황신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개념 가족 드라마라고 하여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