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함연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선경, 변정수, 차재이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방송 최초로 뮤지컬 '차미' 한 넘버를 부르며 남다른 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함연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집안 등 남편 사진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남편 얼굴 사진부터 함연지의 어린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함연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함연지, 1992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관계 정보는 조부 함태호, 부모님 아버지 함영준, 어머니 채림, 오빠 함윤식, 남편 김재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예원학교, 대원외국어 고등학교, 뉴욕대학교 티시 예술대학 연기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젠스타즈로 데뷔 시기는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함연지 직업 탤런트, 유튜버, 뮤지컬 배우이며 오뚜기 3세,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 함연지로 유명합니다.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수석입학자이며 농심 회장 손녀와 친구 사이라고 하네요. 같은 중학교, 대학교를 다녔지만 농심 회장 손녀인지는 몰랐고 대학 입학 직전에 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벌가 자녀가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었고 요즘에는 서울충무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차미'가 공연 중이며 차미호 역을 맡고 있습니다. 차미호 캐릭터가 실제 성격과 많이 닮았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소심하고 부끄러움이 많다고 합니다.

 

 

 

 

 

 

함연지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똘망똘망한 눈이 지금과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네요.

 

아름다운 외모만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외모와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카레는 과일을 듬뿍 넣은 카레에 요거트를 부어 먹는다고 합니다. 건강한 후르츠 요거트 카레라고 했습니다.

 

 

 

 

 

 

함연지는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7년 지금의 남편 김재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김재우와 나이차이 동갑내기로 6년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남편 김재우는 민족사관고등학교 출신이며 대기업 임원 자제라고 합니다. 직업은 홍콩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남편 사진이 공개되면서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으며 요즘에는 함연지 유튜브 채널 '햄연지'에서 집, 남편 얼굴, 아빠 함영준 얼굴도 볼 수 있다고 해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함연지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빛나라 은수이며 뮤지컬 출연작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차미, 노트르담 드 파리, 아마데우스, 지구를 지켜라, 무한동력,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문제적 남자, 해피투게더4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로 화제가 되면서 재산, 주식를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오뚜기 주식 43,079주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300억 상당의 주식을 소유한 재벌 3세입니다. 그리고 다른 직업인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해요.

 

유튜브 채널 '햄연지'로 쿡방 먹방, 신혼 라이프, 일상 브이로그 등을 보여주며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13.7만명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함연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사진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4 - [인물 이슈] - 배우 김지연 과거 리즈시절 및 딸 모습 재조명

 

배우 김지연 과거 리즈시절 및 딸 모습 재조명

배우 김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가장 보통의 가족'에 딸 이가윤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너무 기대가 되네요. 집 공개와 딸 이가윤과 평소 일상 모습

lemon.longlove1.kr

2021/02/24 - [인물 이슈] - 배우 황은정 과거 리즈 및 인스타 화제

 

배우 황은정 과거 리즈 및 인스타 화제

배우 황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얼마예요?'에 출연했습니다. 이혼 후 좋은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활발히 방동 활동을 하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황은정의 과거 리즈

lemon.longlove1.kr

2021/02/24 - [인물 이슈] - 배우 김영란 전남편 재혼 및 과거 사진

 

배우 김영란 전남편 재혼 및 과거 사진

배우 김영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중년 여배우 박원숙, 문숙, 혜은이와 함께 동거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좋은 케미가 기대가 됩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