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로 떠오른 배우 한소희가 모친의 빚투 의혹에 휘말려 대세로 뜨자마자 악재를 맞았습니다.

18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부부의 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는 제목의 폭로성 글이 게재되었는데요,

글쓴이 A 씨는 "이번에 부부의 세계에서 급 뜨신 분 어머니께서 사기꾼이라는 걸 알려드리고 싶다"며 "계주였던 연예인 엄마가 내가 곗돈을 타는 날 잠수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A 씨는 "2015년 10월부터 2016년 8월까지 그 연예인 엄마가 하는 계를 들었고 한 달에 진짜 안 먹고 245만 원씩 넣었다"며 "2016년 9월 제가 타는 날에 그 연예인 엄마는 잠수를 탔고 고소한다고 하니 연락이 와 차용증을 써주고 다달이 갚겠다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지만 전화번호까지 바꾸면서 저에게 연락이 없더라"며 "그동안 원금만 받겠다 했는데도 안 주고.. 딸이 잘 나가면 한방이니 주겠다는 등 그때도 서울로 딸 엔터테인먼트에 찾아가고 그랬다"라고 적었습니다. 또한 "솔직히 그 연예인 TV에서 볼 때마다 너무 화가 나고 내 돈으로 저렇게 뜬 건가? 이런 생각밖에 안 든다 저 정말 그 돈 받고 꿈이 있었는데.. 다 망가졌다. 이젠 그냥 돈이고 뭐고 그 사람 벌줬으면 좋겠다"라고 처벌을 희망했습니다.

 

A 씨는 "당시 계주 두 명에게 받을 제 돈은 4천만 원이고, 연예인 엄마에게 2천만 원을 받아야 했다"며 "다른 계주는 나중에 돈을 줬고, 연예인 엄마는 4년 동안 몇 달에 한 번씩 30만 원 10만 원 갚는 식이었다. 이젠 딸이랑 연락 안 한다고 그 뒤로 또 준다 준다 하면서 쌩깐다"라고 글을 이어갔습니다. A 씨는 "지금 이자고 뭐고 다 빼고 원금 천만 원 남았다. 이번에 30만 원 받았으니 970만 원이네요"라며 "티비에서 그 연예인 볼 때마다 화가 나고 답답하고.. 저렇게 잘 나가는데 내 돈 좀 해결해주지.. 란 생각밖에 안 든다"라고 토로했습니다.

 

 

[네이트판 반응]

 

한소희는 19일 자신의 블로그에 빚투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하면서 아픈 가정사까지 공개하였는데요,

"제가 감히 다 헤아릴 순 없겠지만 벼랑 끝에 서있는 심정으로 글을 쓰셨을 피해자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다"라고 먼저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2021.03.01 - [인물 이슈] - 안혜경 과거사진 및 성형전후 결혼계획

 

안혜경 과거사진 및 성형전후 결혼계획

전 기상캐스터 겸 영화배우 안혜경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로운 새친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불청에서 제일 나이가 어린 친구라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

lemon.longlove1.kr

2021.03.01 - [인물 이슈] - 배우 임원희 이혼사유 및 재혼 계획

 

배우 임원희 이혼사유 및 재혼 계획

배우 임원희가 출연한 영화 '재혼의 기술' 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마저 재혼에 나선다는 임원희, 오늘은 배우 임원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임원희 전부인

lemon.longlove1.kr

2021.03.11 - [인물 이슈] - 박혜수 학교폭력 진실공방 뜨거운 논쟁

 

박혜수 학교폭력 진실공방 뜨거운 논쟁

박혜수 학폭 의혹을 둘러싼 진실공방이 치열한 가운데 소속사가 허위임을 증명할 증거를 수집해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박혜수 공식입장> 박혜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