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하나가 마약 혐의로 재구속된 가운데 황하나 남편이 지난해 12월 극단적인 선택으로 생을 마감한 오 씨가 맞았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황하나 남편 오씨는 지난해 황하나와 공개 열애를 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주 노출되기도 했는데요, 황하나는 그를 '베베'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부터 사진까지 열애 과정을 보인 바 있습니다.

 

 

 

<황하나 마약 구입 경로>

 

황하나가 마약을 구입한 경로가 하나씩 밝혀지고 있는 가운데, 필리핀에서 탈옥한 '마약왕 전세계'가 국내 공급책인 바티칸 킹덤과 바티칸 킹덤의 지인 남 씨를 통해 황하나와 그의 연인 오씨에게 공급했다는 퍼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황하나의 마약 투약의혹 사건의 전모가 하나씩 추가로 드러나고 있는데요, 최근 마약 관련 수사를 받던 중 극단적인 선택을 해 중태에 빠진 황하나의 지인 남 씨가 국내 최대 규모의 마약 조직의 일원이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황하나 마약 녹취록>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마약 혐의로 재차 입건된 가운데, 그가 투약 사실을 직접 인정하는 내용의 음성 파일도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황하나 남편 오세용, 황하나 오베베>

 

황하나는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 선고를 받은지 1년 반 만에 다시 마약 관련 정황이 포착돼 현재 구속영장이 발부된 상황입니다. 이날 황하나 신고자인 A 씨의 인터뷰가 공개되었는데요, A 씨는 "(2020년) 12월 20일에 제가 신고한 날 실제로 봤는데 눈썹이 거의 없었어요. (황하나 남편이) '하나야 자백하자' 이러는데 '저 지금 머리카락 뽑아도 안 나와요'라

고"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황하나는 경찰 조사에서 "나도 모르는 사이에 바늘에 찔렸다"며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황하나의 남편 오 씨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 전 경찰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애초 "황하나 잘 때 몰래 투약했다"라고 전했던 진술을 뒤집고 "황하나와 함께 투약했다"라고 밝혔고 이틀 뒤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하나 가족 인터뷰>

 

황하나의 가족은 잘못한 점에 대해서는 벌을 받아야 하지만, 비난이 과도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그의 부친은 "하나의 마약중독 치료를 위해 굉장히 노력을 많이 했다"고 밝혔는데요,

 

"처음부터 잘못된 길로 들어선 건 벌을 달게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연예인도 아니고 정치인도 아니고, 재벌가 손녀라고 소문이 났는데 저도 (이혼하고) 15년 동안 그쪽과 교류도 없었다"라고 전했습니다.

 

 

 

2021.02.26 - [인물 이슈] - 배우 박해미 두번째 남편 황민 동거 생활 재조명

 

배우 박해미 두번째 남편 황민 동거 생활 재조명

뮤지컬배우 탤런트 박해미 재혼 남편 황민과의 결혼 생활을 짚어보면서, 과연 동거가 한국 여자들에게 불리한가, 라는 문제도 함께 짚어봅니다. 사실 동거란 더 큰 문제를 막을 수 있는 좋은 방

lemon.longlove1.kr

2021.03.09 - [인물 이슈] - 배우 김자옥 동생 김태욱 사망원인 논란

 

배우 김자옥 동생 김태욱 사망원인 논란

배우 김자옥의 동생으로 잘 알려진 김태욱 전 SBS 아나운서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사망> 김태욱 전 SBS 아나운서 부국장이 별세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태욱 전

lemon.longlove1.kr

2021.02.26 - [인물 이슈] - 배우 박해미 첫남편 임모의 강간 사건

 

배우 박해미 첫남편 임모의 강간 사건

배우 탤런트 박해미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박해미의 이혼 사유를 짚어봅니다. 사실 요즘 데이트 강간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오르게 있는데, 박해미가 그런 피해자라고 할 수 있죠. 탤런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