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는 개성강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배두나는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요. 배두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배두나 프로필

배두나 나이는 1979년 10월 11일생으로 배두나 키는 170.5cm입니다. 배두나 학력은 한양대학교 중퇴, 건국대학교 학사입니다. 데뷔는 1998년 <쿨독>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를 했지요.

 

배두나는 1999년 드라마 <학교>에서 반항적인 아웃사이더 캐릭터로 출연을 하여 사랑을 받게 됩니다. 당시 드라마 <학교>는 배우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많은 스타들이 만들어졌는데요. 배두나도 학교 출신이지요.

 

 

배두나는 얼굴이 전형적인 미인형의 얼굴이라고 할 수 없었고, 기존의 여배우들에게는 찾아볼 수 없는 신비스럽고 독특한 분위기 때문에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배두나가 배우로서 인정을 받고 있는 이유는 데뷔 이후부터 큰 공백없이 주연과 조연까지 넘나들며 다작을 해왔으며, 국내 영화뿐만 아니라 일본영화, 미국영화에도 출연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여배우라면 꺼릴 수 있는 노출 연기를 김래원과 함께 영화 <청춘>에서 과감하게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두나의 연기력이나 그동안의 연기 활동을 보면 배우로서 충분히 존경받아 마땅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두나 집안

배두나는 과거 여러 루머를 겪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것이 배두나 집안인데요. 배두나 아버지가 풀무원 부사장을 역임했다는 이유 때문입니다. 배두나 아버지 배종덕씨는 풀무원 창업자와 친구 관계였습니다.

 

이 때문에 배두나가 재벌 2세라는 루머를 얻게 됩니다. 배두나는 제대로 해명할 기회가 없다가 공개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었던 것은 데뷔 10년이 지나서 <무릎팍 도사>에 출연을 하여 이 소문에 대해 해명을 했습니다.

 

 

 

 

 

<아버지가 P사의 사장님과 친분이 있기는 하지만 지금은 완전히 다른 일을 하고 계신다> 집안끼리도 어렸을 때에 좀 알고 지냈는데 이 소문 때문에 서먹해졌다고 합니다. <진짜 그 집 딸이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기분이 어떻겠어요?>라며 곤란해하기도 했습니다.

 

배두나 어머니는 연극배우 김화영씨입니다. 나이는 1952년생으로 MBC 공채 19기 탤런트를 지내기도 했지요.

 

<이화여대 국문과 1학년 때부터 연극을 시작했어요. 대학 극회를 중심으로 한 연극이었어요. 하지만 대학 졸업을 하면서 연극을 접었어요. 딸을 연예인이나 배우를 시킬 만한 집안이 아니었어요. 제 어머님이 일직 돌아가셨기에 아버님께서 굉장히 엄하셨어요>

 

 

배두나는 연극배우였던 어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배우로서의 꿈을 키워가게 됩니다. 그리고 지금처럼 대한민국에서 상당히 유명한 여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배두나 짐스터게스 열애 결별

배두나는 헐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 국제적인 열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짐 스터게스와의 만남은 배두나가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2012년 개봉된 할리우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짐 스터게스와 동반 출연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친한 사이로 처음에는 열애설이 나왔을 때에 부인을 하다가 2014년 5월 프랑스 칸 영화제에서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을 하게 되는데요. 결별 소식에 대해서 소속사는 <두 사람이 결별을 했다. 구체적인 시기나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사생활 부분이라 확인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라고 밝혔습니다.

 

 

 

 

배두나 결혼 생각

 

배두나는 40세를 넘긴 나이지만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세계 여러 나라에서 활동을 하다보니 한국에서의 공백이 생기기도 했고, 이 때문에 한국 활동 공백시 배두나 결혼, 배두나 이혼 등의 루머가 나오기도 했으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배두나는 과거 인터뷰 중 결혼에 대한 질문에 이렇게 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내가 혼자 다니니까 남들이 외롭다고 볼 수 도 있지만 나는 그런 것을 감수하고 특별한 공부를 한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도 중력의 힘을 받을 나이다. 그런데 이렇게 연기 때문에 운동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운동을 안 했으면 얼마나 쳐졌겠느냐?. 아직 결혼 생각이 딱히 없다. 결혼을 할 일이 생기면 하겠지만 아직은 생각해 보지 않았다>

 

 

배두나: <결혼은 아직 이르지만 아이도 갖고 가정도 갖고 싶은 생각이 있다>

 

배두나는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가며 자신만의 배우 경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배두나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작품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2021.07.23 - [인물 이슈] - 배우 이본 과거모습 및 결혼계획 화제

 

배우 이본 과거모습 및 결혼계획 화제

X세대 대표 아이콘 쎈언니 대표주자 이본이 '밥은 먹고 다니냐'에 오랜만에 근황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방부제 먹은 까만콩 별명으로 90년대를 풍미한 이본은 지난해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lemon.longlove1.kr

2021.07.14 - [인물 이슈] - 과거 티아라 화영 가슴 노출 사건 재조명

 

과거 티아라 화영 가슴 노출 사건 재조명

티아라 화영 가슴 노출 '충격'..... "화영 노출사고 제발 덮어두자" ..... 티아라 멤버 화영이 방송도중 신체 주요부위를 노출한 사고를 두고 누리꾼들의 염려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29일 오후

lemon.longlove1.kr

2021.08.08 - [인물 이슈] - 박수홍 김다예 결혼 발표 뒷이야기. 김다예 누구?

 

박수홍 김다예 결혼 발표 뒷이야기. 김다예 누구?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을 발표했다. 박수홍은 7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결혼식을 치르기에 앞

lemon.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